개인적으로 케이스에 아주 까다로운 편인데요.

저만의 포인트가 있어서 이걸 충족하는 케이스를 찾으려고 이것저것 사보곤 합니다.

안쓰는 케이스만 수두룩 해요..

 

제가 원하는 포인트는,

1. 맥세이프 자석/금속 링이 있어야 한다.

1.1 통으로 원형이 다 금속일경우 일반 무선충전시 간섭이 생겨 엄청 뜨거워지므로, 이런현상이 없어야 한다.

 

2. 최대한 얇고 가벼워야 하지만 어느정도 낙하보호는 되어야 한다. (대부분의 하드케이스는 여기서 탈락)

2.1전면에도 살짝 돌출되어 화면을 보호해야 하지만 너무 깊어도 불편.

 

3. 측면이 한손으로 잡았을때 미끄럽지 않아야 한다.

 

4. 지문이 묻지 않아야 한다. (대부분의 투명/반투명 케이스는 여기서 탈락)

 

이 모든걸 충족하는 케이스가 정말 없더라구요. 있더라도 무겁도 두꺼운경우가 많구요.

특히 맥세이프는... 이 부분이 통으로 금속인지 잘 몰라서 찾아보기가 정말 힘듭니다.

C모양이면 그나마 낫고, 아니면 내부에서 작은 조각조각으로 되어 있는 경우도 괜찮더라구요. 근데 상품사진만 봐서는 알기 힘들죠..

 

덕분에 알리에 있는 대부분의 맥세이프 케이스중 투명 아닌것들은 다 구입해봤는데.. 딱 맘에 드는게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이 케이스를 발견했습니다.

 

참고로 여기서 협찬받거나 뭐 그런거 전혀 없습니다. 내돈내산.

판매자도 다 다르니 어디라고 특정하지 않겠습니다.

 

 

사진 받으셔서 알리에서 사진으로 검색 해보시면 나올꺼에요.

갤럭시는 S10, S20, S21, S22, S23 씨리즈를 지원하네요. S24는 없는지...

저는 갤S21에 쓰다가 픽셀8에도 이 케이스를 발견해서 구입해 사용중입니다.

검정색 파란색 두가지 구입했어요. 총 5가지 색이 있는데 검정 파랑 아니면 나머지는 좀...

 

위에 나열된 모든 조건을 충족합니다.

특히 뒷면의 재질 느낌이 좋아요. 측면은 TPU인데 안미끄러워서 좋구요.

 

단점이 전혀 없진 않습니다.

좀 싸구려처럼 보일수도 있구요. 검정색은 그나마 나은데 파란색은 좀 그렇네요.

그리고 맥세이프 자력이 좀 약합니다. 제가쓰는 기준으로는 이정도면 괜찮긴 한데, 다른 자력 짱짱한 케이스에 비해 좀 약해요.

그래도 일반 무선충전시 발열이 없는게 가장 좋긴 해요.

 

추가: 갤럭시용 케이스는 링에서 발열이 없었는데 픽셀8용은 발열이 심합니다. 무선충전기에 따라 이물질이 감지되어서 충전이 중단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버려야겠네요 ㅠㅠ

 

그리고 최근 또 발견한 케이스..

Nillkin Super Frosted Shield Pro Magnetic Matte cover case. (이름도 기네요 ㄷㄷ)

역시 협찬받은거 없고 내돈내산 입니다.

 

 

사진은 제가 쓰는 픽셀8용을 가져왔는데, 갤럭시S23 S24씨리즈도 모두 이 케이스가 있네요.

맥세이프가 필요 없으면 같은 재질에 더 가볍고 얇은 케이스도 있습니다.

 

위의 모든 조건 충족합니다. 바로 위의 케이스의 단점을 모두 극복합니다.

위의 알리발 케이스에 비해 아주살짝 부피가 크지만, 그래도 큰 차이 없습니다.

 

 

 

최근에 Latercase도 구입했는데, 화면보호가 전혀 되지 않고, 맥세이프가 안되더라구요... 비싼건데...ㄷㄷㄷ

역시 이것저것 써봐도 저 위 두 모델이 가장 제 맘에 들었습니다.

Posted by Jonson
,